필름생산본부의 지난 9월은 유난히 바쁜 달이었습니다. 10월 초의 긴 연휴 전, 많은 행사가 열렸는데요. 구성원들의 역량강화와 격려 및 대외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다양한 행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namespace prefix = "o" /> :namespace prefix = "o" /> :namespace prefix = "o" /> :namespace prefix = "o" /> :namespace prefix = "o" /> :namespace prefix = "o" />
지난 9월 22일 필름생산본부 구성원 Comm.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소통 행사는 교대조/일근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데요. 구성원 SHE 안전교육을 비롯하여 필름생산본부의 현재의 모습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최정석 필름생산본부장은 “Specialty 제품 비중 50% 달성 (’18년), TCR을 통한 원가 절감, 무진관리 강화” 등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구성원들의 기본 지키기를 생활화 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지난 8월 31일 조직개편을 앞서 최정석 필름생산본부장은 이동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필름생산본부장은 준비한 도서를 전달하며 이동자들의 건승을 기원하였으며, 이어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격려의 장을 이어갔습니다. SKC 필름생산본부는 제18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지난 9월 7일 “지역사회 공헌활동 감사패” 를 수상했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수원시 사회복지시설 및 사회복지 공무원 등 15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사회복지사업 종사자 표창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감사패를 시상했는데요. 현재 필름생산본부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예정입니다.
SKC 필름생산본부는 한가위를 맞아 정자1동 선물 전달식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 잔치를 진행하며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2017년 정조대왕 능행차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