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면맨위로

9월의 SKC 필름생산본부 뉴스

2017.10.12


필름생산본부의 지난 9월은 유난히 바쁜 달이었습니다. 10월 초의 긴 연휴 전, 많은 행사가 열렸는데요. 구성원들의 역량강화와 격려 및 대외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다양한 행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9 22일 필름생산본부 구성원 Comm.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소통 행사는 교대조/일근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인데요. 구성원 SHE 안전교육을 비롯하여 필름생산본부의 현재의 모습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최정석 필름생산본부장은 “Specialty 제품 비중 50% 달성 (18), TCR을 통한 원가 절감, 무진관리 강화” 등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구성원들의 기본 지키기를 생활화 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지난 8 31일 조직개편을 앞서 최정석 필름생산본부장은 이동자들을 격려하였습니다. 필름생산본부장은 준비한 도서를 전달하며 이동자들의 건승을 기원하였으며, 이어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격려의 장을 이어갔습니다.

 


 


SKC 필름생산본부는 제18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지난 9 7지역사회 공헌활동 감사패를 수상했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수원시 사회복지시설 및 사회복지 공무원 등 15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사회복지사업 종사자 표창과 지역사회 공헌활동 감사패를 시상했는데요. 현재 필름생산본부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예정입니다.

 

 


 



 

SKC 필름생산본부는 한가위를 맞아 정자1동 선물 전달식과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 잔치를 진행하며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2017년 정조대왕 능행차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