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화면맨위로

11월 SKC 진천사업장 뉴스

2017.12.07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11월입니다. 진천공장에서 아주 따뜻한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지역 주민들을 위해 김장행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진천공장의 소식,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진천공장에서는 매월 생산성 향상과 품질 개선에 기여하고 모범이 된 팀이나, 구성원을 선정해 표창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지난 11 2일 열린 월례조회에서 뉴컬쳐(New Culture)상에는 필름생산과 김찬종 주임, 폴리머생산과 최선우 사원이 각각 수상했습니다.



진천공장은 11 16일부터 이틀간 화풍이월 적십자 남녀봉사회와 함께 진천군 이월면 행정복지센터 공터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진천공장 및 SKC KOLON PI구성원과 이월 적십자봉사회, 관내 기관 직원 및 군인 등 총 60여 명이 참여했는데요. 이들은 진천공장 근처의 배추밭에서 직접 수확하고 절인 배추로 김치를 담그고 포장하는 등 과정 과정에 온정을 담았습니다.




이날 이들이 담근 김장 김치는 총 2000포기로 김장박스 500여개 분량으로,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결손가정, 경로당 등에 전달됐습니다. 진천공장은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매년 11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